축구) 박지성의 산책세레모니 이유, 야유를 박수로 바꾼 레전드(리얼지식SHOW)

축구) 박지성의 산책세레모니 이유, 야유를 박수로 바꾼 레전드(리얼지식SHOW)


태그 : 박지성
1494595801
영상 시간 : 2:24
평점 : 4.67

좋아요 : 128 , 안좋아요 : 9

출처 : 리얼지식SHOW
27845


더 재미있는 영상을 보려면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Subscribe) : http://goo.gl/NfWKpj.

업데이트 날짜 : [vid_date] 더 재미있는 영상을 보려면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Subscribe) : http://goo.gl/NfWKpj.

27 Comments:

  1. 그래도 한국팬들 보다는 일본애들이 낫네
    우리는 끝까지 항상 일본을깜 일본이 뭔짓을해도
    동영상 끝에보면 박지성에게 박수를 마지막에 보냈고 우리들도 일본애들한테 야유했다. 그러니 야유한것은 똑같은것 그리고 우리나라는 레스터시티 우승시즌때 오카자키가 골넣으면 까기만했지 인정한적있냐 일본은 항상 손흥민,기성용,지동원,김보경,이청용이 골넣을때 칭찬 했고 실력을 인정했었다
    그리고 카가와신지 12년도 박지성에 관한 인터뷰보고와라

  2. 이게 일본과 한국의 차이지.. 일본은 인정하면 박수, 한국은 그래도 야유

  3. 정확히는 박지성 본인도 일본에서 선수생활을 했기 때문에 일본 관중들도 소중하게 여기는게 막상 야유를 날리자 빡쳐서 저렇게 했다고 함

  4. 혼자서 다터네ㅋㅋ 존경합니다 진짜….

  5. 가장 무서운 선수인 박지성 선수가 교체되서 더 골 안먹힐 테니 박수친거 아닐까

  6. 박지성이 멋진 선수였던것도 알고 실력도 아는데.. 초반 멘트..한일전 관심을 본인에게 돌리려고 일부로??? 뭔 헛소리야.. 만들려면 팩트만 가지고 만들어 네멋대로 신격화 시키지말고…

  7. ㄴㄴ 예전에 박지성이 J리그에서 뛴적있어서 아마 예의상 저런 세리모니를 했다고 오해해서 박수친듯

  8. 진짜 이 세레모니는 니 씨부럴 방금 뭐라했노 계속해봐라 이런 표정이었음ㅋ 보고있는 나로서는 애국가를 감정을 다해 한 3번 심차게 부른듯한ㅋㅋ

  9. 물회오리 슛만 아니었어도 8강인데

  10. 결국 쪽바리들의 근성이 나오는거지
    욕했던 상대가 강하니까 꼬랑지 내리고
    존경까지 해버리는 ㅋ

  11. 생방으로 보고 환호했던 기억이 나네요

  12. 그냥 박지성 저샠기 이제 안보겟다 ㅎㅎ ㄱㅇㄷ 짝짝짝
    이런거 아닌가?

  13. 그때 저 세레머니할때 개멋있었는데

  14. 박지성은 교토퍼플상가의 프로선수였다. 그들의 레전드이기도 하다.

  15. 지들 입장에서 젤 무서운 선수 교체되니까 신나서 환호한거겠지

  16. 16강탈락이아니라 조별리그탈락아닌가요?

  17. 10년도 만큼 멤버좋은적 없었다 박주영 리그앙 씹어머고 박주호 숨겨진에이스라고 주목 받고 셀틱 에이스 취급 받던 기성용 또 당시빅클럽 영입리스트 에 자꾸 오른 블루드래곤 이청용 까지 진짜02 년 뺨칠정도 좋았다 10년도 기억에남는건 이동국 물회오리슛이랑 이정수 동방예의지국슛 기억 남는다 근데 10년도월드컵 스쿼드에 손흥민 있었나 가물가물하네?

  18. 박지성 같은선수가 다시나올수있을까?

  19. 일본은 오히려 사기 저하는 커녕 달라진 모습으로 16강으로 감

  20. 대한민국 전국대주장의 품격

  21. 보기좋게 일본국민들에게 한국축구의힘을 보여줍니다

  22. 저는박지성선수골넣고그냥서리모니한줄알았는데이유가있었네요 저구독

  23. 저 골장면은 몇번을 돌려본것같다ㅋㅋ

  24. 품위와 클래스가 돋보이는 셀레보레이션

  25. 진짜 대박 간지다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